Jacob Song

세상살아가는 이야기

어느좋은날

카테고리 없음

Happy Birthday Yuna !

magicman 2024. 3. 23. 07:51

 

데이빗의 딸  yuna 가 태어난지 1년이 되었다.  내일 토요일 오후 교회의 친교실에서 친구들과 Birthday Party 를 한다고 한다. 이 아이의 아빠 데이빗은 나의 Step - Son 이다.  정말  잘 키우려고 노력한 아이 이다. 어느덧 30여년을 친아들 보다

더 정성을 들여 키웠고 이젠 나이가 30이 지나 아기 아빠가 되었다. 자라면서 늘 외롭고 고독함을 느꼈는지  요즘 젊은이들이 쉬이 하지않는 이이를 빨리 낳았다. 그리고 지극정성으로 애를 돌보는걸 보았다.  

 

아기도 그리고 내아들 데이빗도 또 그의 사랑하는 수연이도 아이와 함게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이 되기를 빈다.

 

데이빗이 Facebook 에 올린글

 

Happy Birthday  Yuna !   and  congratulations  David , Suyean.